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미래의 쥬라기 테마파크! VR 게임 ‘ARK PARK’ 29일 국내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3. 29.
728x90
반응형

공룡을 주제로 한 VR 게임 ‘ARK PARK’ 가 29일 PS VR 을 통해 국내에서 출시된다.


‘ARK PARK’ 는 유전 공학에 의해 공룡의 부활에 성공한 미래의 쥬라기 테마파크를 그리는 VR 게임이다. 미지의 공룡 세계에 떨어진 이용자들은 생존 기술을 통해 모험을 진행하는 동시에 공룡 유전자 조작을 얻어 인큐베이터에서 새로운 공룡을 부화할 수 있다.


이색적이고 짜릿한 쥬라기 세계를 경험하고 싶다면 ‘ARK PARK’ 를 체험할 필요가 있다.


* 게임 준비


‘ARK PARK’ 는 탐험과 전투를 재미로 하는 VR 게임이다.


플레이하는 방식에 따라 VR 기기를 선택하면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조이스틱으로 컨트롤하고 헬멧을 통해 타켓팅을 할시 총기사용을 권장한다. 이 조합은 총기의 백프로 타겟율을 자랑하기 때문이다.


컨트롤러를 사용할시 VR 안경의 해상도가 현실과 똑같이 반영되지 않기 때문에 해당 조합에 가장 어울리는건 칼이나 창 등 근거리용 장비다. 근거리용 장비의 가장 큰 장점은 공격속도에 따르는데, 빠른 공격일수록 많은 데미지를 넣을 수 있다.


[▲ 미래의 쥬라기 테마파크]



* 협동 준비


게임의 전투는 협동위주로 진행된다. 근거리와 장거리 전투의 협력, 치밀한 방어 그리고 이 모든걸 커맨드하는 훌륭한 지휘관 이야말로 성공의 포인트다.


이외 협력모드는 적용된 데미지에 따라 최종 클리어 보상이 주어진다.



[▲ 함께하는 협동 전투]


  


* 전투 준비


치열한 야외에서 생존하는데 꼭 필요한 물건이 있다면 바로 무기다.


‘ARK PARK’ 에서 제조 가능한 무기는 주로 권총, 기관총, 칼, 창, 활 등 다섯 가지가 있다. 이중 기관총의 조작 난이도가 제일 낮고 데미지량도 괜찮은 반면 창은 근거리 원거리에 전부 적용되는 컨트롤을 요구하는 가장 강력한 무기로 꼽힌다.


각 무기를 제조하기 위해 필요한 크리스탈, 귀금속 등은 던전을 통해 드랍할 수 있고 기타 가죽, 맹수이빨, 짐승발톱 등은 전투 클리어시 자동지급된다. 게임 후기 난이도에 따른 무기의 요구가 점차 까다로워지기 때문에 제작재료는 없어서 안될 필수 아이템이다.



[▲ 다양한 전투 무기]


* 던전 공략법


공룡들이 가진 다양한 공격 패턴을 익히고, 각 던전의 난이도에 따른 공략법을 마련하는 것이 우선사항이다. 


침묵의 숲(쉬움) : 난이도가 높지 않으며 최종보스는 돌을 던지는 오랑우탄이다. 오랑우탄이 던진 돌은 총기로 부셔버릴 수 있다.


침묵의 숲(보통) : 쌍수총기로 커버할 수 있다. 최종보스는 분실할 수 있는 거대한 전달로 주요 공격은 독이다. 보스와의 거리를 유지할 것을 잊지 말자.


침묵의 숲(어려움) : 최종보스는 티라노사우루스다. 체력과 공격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무기가 없는 뉴비한테 다소 어려울 수 있으니 거리 코너쪽의 가스통을 폭파해 티라노사우루스에게 강력한 한방을 안기자.


안식의 땅(쉬움) : 중급이상의 무기를 사용하되 필요시 쌍수총기를 권장한다. 최종보스 카르노타우루스과의 충돌을 조심하라.


안식의 땅(보통) : 쉬움과 마찬가지로 보스 기가노토사우루스과의 충돌을 조심하라. 체력이 높아 보스 돌진후의 쿨타임을 노려 데미지를 넣어보자.


안식의 땅(어려움) : 최종보스는 침묵의 숲과 같은 티라노사우루스지만 그와 달리 약점을 넣어 공격을 중단시킬 수 있기에 그걸 노려보자.



[▲ 던전 보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