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리얼 축구 RPG ‘챔피언스 매니저’ 첫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8. 5. 21.
728x90
반응형

캡스톤 게임즈(Capstone Games) 는 MOBCAST(대표 야부 코우키) 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리얼 축구 RPG '챔피언스 매니저(Champions Manager)' 를 최초 공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챔피언스 매니저' 는 FIFPro(국제 축구 선수 협회) 로부터 인게임 선수 사용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FIFPro 는 유럽 5개 리그의 현역선수들과 전 세계 63개국, 60,000 명을 초과하는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스페인 프리메라리그팀인 ‘레알 마드리드’ 와 독일 분데스리가팀인 ‘FC 바이에른 뮌헨’ 과의 홍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용자는 현실 속 축구팀과 축구선수들로 자신 만의 드림팀을 구성하고, 장비 조각으로 선수들을 업그레이드 하는 등 매니징 활동을 통해 최고의 팀을 만들어나갈 수 있다.


  


팀 구성에서는 보유하고 있는 선수와 시너지 효과가 있는 선수들을 확인할 수 있어 전략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팀의 기량을 극대화할 수 있는 포메이션 변경, 전담 선수 설정, 전술 조정 등도 가능해 이용자는 마치 한 팀을 책임지는 감독의 입장에서, 구단 주의 입장에서 게임을 플레이해나갈 수 있다.


캡스톤 게임즈 관계자는 “일반적인 축구 게임과는 다르게 RPG 요소와 축구라는 스포츠를 접목하여 리얼한 축구를 느껴보실 수 있도록 했다. 뜨거운 열기로 가득할 6월에 게임을 정식 출시할 계획이니 그때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챔피언스 매니저' 는 6월 중 정식 서비스 예정으로, 시일 내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