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 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 에서 ‘프리스타일 한중대항전 2018’ 의 국가 대표 선발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프리스타일 한중대항전’ 은 매년 한국과 중국 유저들이 모여 ‘프리스타일’ 의 최고 실력자를 가르는 유저 축제이며, 이번 국가 대표 선발전을 통해 총 4팀이 중국 대표팀과 대결을 펼치게 된다. 참가를 원하는 팀은 25일까지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할 수 있다.




현재 중국에서도 자국 대표를 선발하기 위해 ‘FSPL 프로 리그 선발전’ 이 진행 중이며, 전국 대회 성적 및 별도의 심사 기준을 거쳐 모집된 프로 리그 12팀 중 상위 4팀이 중국 대표로 선발 예정이다. 한편, 3월부터 5개월 동안 매주 개최된 ‘프리스타일’ 전국 대회는 각 성시 별로 진행되었으며, 매년 참가자 수가 증가하여 중국 내 ‘프리스타일’의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한중 대표 선수들이 참가하는 이벤트 경기 및 본 경기는 2019년 1월 18일부터 이틀간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경기는 아프리카TV 를 통해 양일 생중계되며, 본 경기에서 1등을 하는 팀에게는 1000만 원, 2등 팀에게는 500만 원 등의 푸짐한 상금이 지급된다. 


‘프리스타일’ 의 김민희 총괄 PM 은 “조이시티가 ‘프리스타일’ 의 자체 서비스를 맡아 진행하는 첫 행사인 만큼 경쟁을 넘어 참여하는 모든 유저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자리가 되도록 준비 중이다.” 며, “특별히 이번 한중대항전은 한국에서 진행되어 보다 많은 국내 유저 분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고 밝혔다.


‘프리스타일 한중대항전 2018’ 의 국가 대표 선발전 관련 자세한 정보는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