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엠게임 온라인게임 5종,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12. 19.
728x90
반응형

엠게임(대표 권이형) 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 ‘이터널시티’ 5종의 온라인게임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코믹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은 오는 26일까지 함박눈과 함께 크리스마스 캐롤이 배경 음악으로 나오고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을 배치해 게임 속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크리스마스 트리 옆에서 스크린샷을 찍으면 대몬 공격, 방어가 증가하고, 사냥을 통해 X-MAS 알파벳을 모으면 경험치과 능력치, 무훈 등 상승 효과를 제공한다.


대규모 국가전을 소재로 한 MMORPG ‘나이트 온라인’ 은 오는 1월 8일까지 캐릭터의 망토가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으로 바뀌고, 출석 일수에 따라 유용한 게임아이템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말썽꾸러기 눈사람 몬스터를 사냥하면 방어력과 공격력, 체력 등이 상승하는 아이템 및 이벤트 보석, 눈사람 변신 주문서, 펫 변신 주문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거룩한 별빛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정통 무협 MMORPG ‘영웅온라인’ 은 오는 1월 10일까지 도둑 산타 몬스터를 사냥하고 모은 양말 아이템으로 공격력, 방어력, 경험치 등이 상승하는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접속, 출석 체크를 통해 획득한 성탄 주화와 산타의 선물권으로 선물상점에서 특별한 성탄 기념 게임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만 영웅객잔에서 산타 복장의 의상 아이템이 포함된 산타의 주머니 패키지를 판매한다.



  



캐주얼 횡스크롤 무협 RPG(역할수행게임) ‘귀혼’ 은 크리스마스 트리와 캐롤로 게임 속 세상을 장식하고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음관과 명주성 등에 출현하는 산타코리 마물(몬스터) 을 사냥하거나, 마물을 사냥하고 획득한 입장권으로 크리스마스 정원에 입장해 눈뭉치를 던지면 다양한 게임아이템이 들어있는 선물 양말과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또한 선물 상자에서 잃어버린 편지를 찾아 청음관의 산타클로스 NPC 에게 가져가면 유용한 캐시아이템 및 게임아이템을 선물한다.


현대 배경의 MMORPG ‘이터널시티’ 는 오는 1월 17일까지 게임 접속 1시간 마다 지급되는 선물 보따리를 통해 8등급 X-Mas 무기와 공격력과 방어력, 회피를 상승시키는 산타복 코스튬 상자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한 시간만 접속하면 크리스마스 망토와 능력치 상승 아이템이 포함된 게임아이템을 선물한다.


엠게임 온라인게임 5종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