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글로벌 힐링 게임 '어비스리움', 발렌타인 기념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9. 2. 8.
728x90
반응형

플레로게임즈의 자회사 아이들상상공장(대표 김효식) 은 글로벌 힐링 게임 ‘어비스리움’ 이 사랑을 나누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특별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금) 전했다.


우선, 약 7개월만에 심해 탱크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2019 발렌타인 이벤트’ 가 시작됐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물고기를 터치함으로써 전용 재화 ‘장미’ 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달콤 상자, 발렌타인 연회장, 낭만의 바다 등의 산호석 코스튬과 교환하거나 이벤트 물고기를 창조하는 데 사용된다. 


‘장미’ 는 터치 이외에도 이벤트 도우미 ‘부케 소라게’의 스킬을 사용하거나 짧은 광고 시청을 통해 추가 획득 가능하다.




아울러 커플 키싱 구라미, 부케 바다민달팽이, 파르페 푸퍼, 웨딩 타운 고래 등 2019 최신 발렌타인 이벤트 물고기 16종이 추가되었고, 하트 엔젤피쉬, 분홍 고래상어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17, 18 발렌타인 물고기를 신규 물고기와 농장 재료를 합성하여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또, 2018 발렌타인 시즌에 단 한 마리만 제공됐던 한 쌍의 피그미 참고래도 재출시되어 당시 이벤트를 놓쳤던 이용자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최종 보상으로 ‘소녀 큐피드’ 가 지급되는 발렌타인 이벤트 퀘스트 5종과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발렌타인 하프 장식, 아기 하트 개복치 등 5종의 선물이 주어지는 출석 미션도 새롭게 등장했다. 신규 인앱 상품으로는 ‘소년 큐피드’ 가 추가되었는데, 본 상품은 발렌타인 이벤트 재화 획득량 2배(이벤트 기간 한정), 심해 탱크 생명력 생산량 110% 증가, 물고기 창조 30% 할인(영구) 의 효과를 지니고 있다.


어비스리움 관계자는 “일년에 단 한 번, 여러분의 바다를 핑크빛으로 물들일 이번 발렌타인 이벤트를 놓치지 말고 꼭 즐겨주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


글로벌 3,500만 다운로드의 신화, 세계인의 힐링 게임 ‘어비스리움’ 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