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으로 호평 받은 다중접속 온라인 1인칭 슈팅 게임(MMOFPS) '데스티니 가디언즈'(Destiny Guardians) 에 섬광으로 가득한 기간 한정 콘텐츠, 전기 주간(Arc Week) 이 찾아온다.


4월 10일(수) 새벽 2시부터 17일(수) 새벽 2시까지의 (한국 시간 기준) 이번 축제 기간 동안, 데스티니를 여행하는 수호자들은 사령관 자발라(Commander Zavala) 가 공표한 한 주간의 짜릿한 축제를 만끽할 수 있다.


전기 주간에 맞춰 돌격자(Striker), 전기질주자(Arcstrider), 폭풍소환사(Stormcaller) 등 타이탄(Titan), 헌터(Hunter) 및 워록(Warlock) 등 각 직업의 수호자가 선택할 수 있는 각각의 전기 속성 하위 직업이 새롭게 변화한다. 




더 넓은 범위의 많은 대상을 감전시킨다던지, 불규칙하고 위험한 에너지의 연쇄 번개를 통해 전장에서 더 큰 혼돈을 일으킬 수 있게 되는 등, 게임 속 모험에서 만나는 적들을 상대하는 데 전략적으로 활용될 전기 기술들이 대폭 강화된다.  모든 강화는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로도 지속된다.


  


플레이어들은 캠페인은 물론, 게임 내 PVP 콘텐츠인 시련의 장(Crucible) 에서도 새로 얻은 전기의 힘을 시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시련의 장에서는 재사용 시간이 놀랍도록 짧아져 박진감 넘치는 전투 속에서 한층 화려한 타격감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탑(Tower) 에 자리한 상인들도 전기 능력을 사용하는 수호자들에게 현상금을 제공하며, 주어진 전기 발화 활동에 참여해 현상금 활동을 완료하면 다채로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에버버스 상점에도 각 직업 별로 전기를 주제로 한 새로운 감정 표현들이 등장, 게임 속 잊지 못할 순간들을 연출할 수 있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