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카카오게임즈, 캐주얼 디펜스 게임 ‘프렌즈대모험’ 월드 보스 업데이트 예고!

by 잭스틸(B.k Mania) 2019. 4. 9.
728x90
반응형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 가 9일(화), ㈜넵튠(대표 정욱) 의 자회사 ㈜불혹 소프트(대표 하성준) 가 개발한 모바일 캐주얼 디펜스 게임 ‘프렌즈대모험’ 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4월 중순 업데이트 예정인 ’절벽거인’ 과 ‘머리둘용’ 은 거대 보스형 몬스터로 매 주 랭킹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월드보스’ 공략에 성공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랭킹 순위에 따른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프렌즈대모험’ 은 ‘진화 재료’ 와 ‘5성 프렌즈’ 를 획득할 수 있는 ‘교환소’ 를 오픈하고 ‘자동 반복 플레이’ 시스템을 도입해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프렌즈대모험’ 출시 100일을 기념해 이용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화) 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약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미어캣과 프렌즈 대모험’ 이모티콘과 인게임 재화인 ‘수정’ 500개, ‘고급 뽑기권’ 1장을 증정한다.  


 


한편, 올 1월, 서비스를 시작한 ‘프렌즈대모험’ 은 판타지 세계 ‘원더랜드’ 속 라이언, 어피치, 무지 등의 ‘카카오프렌즈’ 용사들이 ‘드래곤’ 이 훔친 마력의 ‘크리스탈’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콘셉트의 캐주얼 디펜스 게임으로, 용사로 변신한 카카오프렌즈 별 톡톡 튀는 덱 구성 등 전략적 요소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프렌즈대모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