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토마토브이알, 신작 궁술 액션 VR 게임 ‘파이널 아처’ 스팀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9. 6. 27.
728x90
반응형

-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중세 판타지 궁술 액션 VR 게임 파이널 아처(Final Archer VR) 스팀 출시

- 영화 속 ‘영웅’들처럼 화려한 궁술 액션 체험은 물론 스킬을 이용한 통쾌한 손맛 제공


주식회사 토마토브이알(대표 김한성, 이하 토마토VR) 은 자사에서 개발한 신작 궁술 액션 VR 게임 ‘파이널 아처(final archer vr)’ 의 스팀 버전 정식 출시를 오늘(27일) 했다고 밝혔다.


HTC 바이브를 이용해 진행되는 이 게임은 한 명의 궁사가 등장해 ‘성’ 과 ‘마을’ 을 점령해 오는 몬스터들과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유저는 게임 속 궁수가 돼 사방으로 몰려 드는 몬스터들을 활을 이용해 물리쳐야 한다. 화살은 실제 등쪽에 위치한 화살통에서 꺼내 장전 후 당겨서 쏘는 형태로 진행되며, 활의 당김 정도에 따라 거리와 데미지 등의 변화가 생기는 사실적인 느낌을 제공한다.




특히 적을 물리치며 얻는 아이템인 불화살과 번개 화살은 화면 내 모든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스킬로서 유저에게 통쾌한 손 맛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포지션 텔레포트 기능을 통해 몰려드는 적 사이에서도 원하는 위치로 빠르게 이동해 어지러움 없이 액션 게임의 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토마토VR 의 자체 기술로 만들어진 궁술 액션 VR 게임 파이널 아처는 얼리억세스 방식으로 스팀 출시 후 타 VR 플랫폼 등으로 확대 출시되며, 패치 및 콘텐츠 추가 등을 진행해 완성도와 재미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관련 링크]


토마토VR 홈페이지: http://www.tomatovr.kr


파이널 아처 스팀 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087600/FINAL_ARCHER_VR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