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가 27일(목)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의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7월 4일(목) 부터 10일간, 캐릭터 획득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하루에 한번씩 캐릭터를 10회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신규 캐릭터 ‘이리야’ 도 업데이트됐다. 새롭게 추가된 ‘이리야’ 는 ‘밤의 지배자 ’로 불리는 3성 캐릭터로, ‘악마왕국군(디아볼로스)’ 길드 마스터를 맡고 있으며, 아레나의 판도를 바꿀 정도의 압도적인 능력을 구사한다.


특히, 이 캐릭터는 자신의 생명력을 줄여 적을 공격하는 점이 특징이며, 필살기 ‘버밀리온 바이트’ 를 통해 막강한 범위 공격을 선보여 각종 아레나에서 큰 활약이 예상된다.


‘이리야’ 업데이트와 더불어 세 번째 스토리 이벤트 '뱀파이어 헌터 with 이리야' 도 공개됐다. 이용자들은 신규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이리야’ 를 중심으로, '자경단(카온)' 소속 ‘마호’, ‘카오리’ 에 대한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또, 이벤트 참여 및 퀘스트 수행을 통해 '마호' 와 '카오리' 를 성장시킬 수 있는 '메모리 피스' 아이템을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급한다. 먼저, 출석 이벤트를 통해 28일(금)부터 10일 간 진행하며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출석 일자에 따른 누적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커뮤니티 내에서 ‘그림자 맞추기’, ‘이상형 월드컵‘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에게 인게임 재화를 증정한다.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 가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올 초 국내 출시 이후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과 방대한 즐길 거리, 지속적인 캐릭터 업데이트 등으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와 신규 캐릭터 ‘이리야’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