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펍지, 배틀그라운드 콘솔 ‘크로스 네트워크 플레이’ 도입

by 잭스틸(B.k Mania) 2019. 8. 20.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콘솔 버전 플레이스테이션4(PlayStation 4) 와 엑스박스원(Xbox One) 에 크로스 네트워크 플레이(cross network play) 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크로스 네트워크 플레이 도입으로 콘솔 유저 풀이 넓어져 매칭 시간이 이전보다 단축되고 유저들은 보다 일관된 배틀그라운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크로스 네트워크 플레이는 9월말 테스트 서버에 적용된 후 10월초 라이브 서버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향후 콘솔 업데이트 시기를 앞당겨 PC 업데이트 후 2주내 콘솔 유저들이 신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27일 콘솔 버전에서 시작되는 펍지 시즌 4 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일관된 인게임(in-game)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남영선 펍지주식회사 콘솔 개발 본부장은 “배틀그라운드 콘솔 론칭 때부터 많은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업데이트와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힘쓰고 있다.” 며, “가장 요청이 많았던 크로스 네트워크 플레이 및 빠른 업데이트 적용을 실현하게 되어 기쁘고 유저들에게 보다 통합적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8월 27일 시작되는 펍지 시즌 4 콘솔 버전에는 에란겔 비주얼 업데이트가 적용된다. 새로운 건축 양식, 보다 사실적인 배경 및 지형, 섬의 역사를 둘러싼 단서, 지역적 변화 등 새롭게 탈바꿈한 전장을 콘솔에서도 탐험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서바이버 패스 4: 상흔(AFTERMATH)’ 도 콘솔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시즌 동안 이번 서바이버 패스로 특별한 미션과 다양한 보상을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진행 방식인 ‘공동 미션 시스템(Co-Op Mission)’ 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목표를 달성하고 신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서바이버 패스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pass.pubg.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틀그라운드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카페(http://cafe.naver.com/playbattleground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