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퍼펙트월드,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사전예약 개시

by 잭스틸(B.k Mania) 2019. 8. 21.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는 자사의 새로운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의 사전예약이 금일(21일)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는 인기 PC 온라인게임 '완미세계'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 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게임으로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한 동시에 모바일 환경에 맞게 게임성을 한층 더 발전시켜 개발되었다.


'완미세계' 는 영화와 같은 화질을 자랑하는 시네마틱 그래픽, 특수 효과와 다양한 날씨로 이루어진 사계절 연출 등으로 유저들은 보다 리얼한 세계를 체험 할 수 있으며 육해공을 모두 아우르는 다이나믹한 전투로 비행 플레이, 심해 수중던전 등을 탐사할 수 있다. 


또한, 대형 PVE 던전에서는 다양한 직업의 유저들과 함께 보스를 격파하고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모바일 게임에 맞게 최적화된 커뮤니티 시스템으로 한층 차별화된 소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완미세계' 의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게임공식 사이트 페이지에서 퍼펙트월드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사전예약 보상을 선물하며 사전예약자 달성 수에 따른 단계별 추가보상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완미세계' 공식카페에서는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후 인증을 하면 추첨으로 삼성 갤럭시노트 10, 애플 에어팟,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완미세계' 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구글전용 사전예약을 통해 추가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완미세계'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홈페이지(https://www.playperfectworld.co.kr) 및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wmsj) 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OfficialPerfectWorldM.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