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두번째 홍보모델 ‘장기용’ 홍보영상 최초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9. 10. 1.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는 자사의 새로운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의 두 번째 홍보모델 ‘장기용’ 의 홍보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첫 번째 홍보모델 ‘김종국’ 에 이어서 두 번째 홍보모델의 공개로 많은 유저들이 완미세계의 정식 론칭을 기대하고 있다.


'완미세계' 는 PC온라인게임 '완미세계' IP 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사상 최초 육해공 전투 모바일 MMORPG 게임으로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한 동시에 모바일 환경에 맞게 게임성을 한층 더 발전시켜 개발되었다. 


클래식한 비행 플레이 체험을 최적화하고 드넓은 육지에서 자유롭게 달릴 수 있으며 심해 수중던전 등을 탐사할 수 있다. 육해공의 완벽한 결합은 유저들에게 세 배의 공간, 세 배의 도전, 세 배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완미세계' 의 두 번째 홍보모델 ‘장기용’은 ‘육, 해, 공’ 전투가 핵심인 '완미세계' 의 트리플 컨셉 중 ‘하늘’ 을 상징하며 게임 속 천족 왕자 ‘궁수’의 인간적인 화신을 거의 완벽하게 묘사했다. 




장기용은 상반기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 영화 ‘나쁜 녀석들 : 더 무비’에 출연하면서 멋진 외모와 모델 같은 체형, 그리고 매혹적인 목소리로 대중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다.


완미세계 하늘편 영상 : https://youtu.be/KnqYJecfSFI


장기용이 열연한 '완미세계' 의 홍보영상에서는 천족의 후예로서 가벼운 몸놀림을 자랑하고 아름다운 날개를 가진 궁수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완미세계 게임 내에서 궁수는 빠른 기동력을 바탕으로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며, 단일 대상에게는 더욱 높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직업이라고 한다.


한편, '완미세계' 의 홍보모델과 관련된 이벤트 및 사전예약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https://www.playperfectworld.co.kr) 및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wmsj) 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OfficialPerfectWorldM.KR) 에서 확인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도 사전예약을 하고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