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펍지주식회사, 미라마 업데이트 등 시즌 5 라이브 서버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9. 10. 24.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펍지]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가 미라마 업데이트를 포함해 시즌 5 콘텐츠를 PC 라이브 서버에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미라마 맵 루트 업데이트 및 지형 개선과 조형물 추가로 새로워진 미라마를 만나볼 수 있다. 미라마 총기·아이템 스폰 밸런스도 조정됐으며 2.7배율 고정 스코프를 장착한 Win94 가 미라마에서만 스폰된다. 또한 미라마의 자판기에서 진통제와 에너지 드링크를 획득할 수 있고 황금 미라도가 추가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서바이버 패스: 황무지’ 는 새로운 미션과 보상을 통해 플레이어들이 시즌 5를 보다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모든 플레이어는 맵 곳곳에 스폰되는 상자 속 디스크를 획득, 커뮤니티 미션을 달성해 인게임 스킨 보상을 받을 뿐만 아니라 미라마에 얽힌 스토리도 확인 가능하다. 


또한, 근접 무기와 황무지 등 2가지 트랙으로 구성된 시즌 미션 달성 시 각각 근접 무기 스킨, 미라마 관련 스킨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프라이팬, 마체테, 빠루, 낫 등 근접 무기를 던져 공격할 수 있고 힐링 아이템 및 탄약을 던져서 전달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이 밖에도 에란겔 레드존, 차량 스폰율에 대한 밸런스 조정, 커스터마이즈 UI, 사운드 등이 개선되고 다양한 버그 수정이 적용됐다.


시즌 5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laybattlegrounds) 및 홈페이지(http://www.pub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