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조이시티,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유튜브 영상 공모전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20. 6. 11.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조이시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 는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서 유튜브 영상 공모전인 ‘해적무비 콘테스트’ 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는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의 요새 건설과 함선 콘텐츠, 해양 전투, 연맹 활동 등 게임과 관련된 영상이라면 어떤 주제든지 자유롭게 제작하여 응모할 수 있으며, 제출 형식 및 참여 자격에도 별도의 제한 없이 누구에게나 열린 콘테스트로 진행된다.


지원 방법은 유튜브 개인 계정에 직접 제작한 영상을 ‘[캐리비안의 해적 / 해적무비 콘테스트]’ 문구가 포함된 제목으로 올린 후, 6월 30일까지 공식 커뮤니티 등에 안내된 접수 메일을 통해 영상의 인터넷 주소(URL) 를 제출하면 된다.




‘해적무비 콘테스트’ 의 풍성한 우승 혜택도 마련됐다. 1등에게는 최신형 ‘아이패드 프로 12.9형 디스플레이’ 를 제공하며, 그 외에도 순위에 따라 게임의 공식 로고가 각인된 ‘골드카드’ 등 특별 굿즈를 비롯해 2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등 여러 선물을 증정한다.


조이시티 김준수 사업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의 유저 분들과 보다 친밀하게 소통하는 데서 더 나아가, 게임의 원작인 디즈니 영화의 팬 분 등 다양한 유튜브 이용자층들과의 소통 접점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며, “게임과 유튜브 영상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해적무비 콘테스트’ 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