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는 자사의 기대작 ‘애니팡4’ 의 사전 예약 신청자가 166만 명을 돌파하며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애니팡4’ 는 지난 21일, 166만여 명의 사전 예약 신청자로 애니팡 시리즈의 최대 기록이자 ‘애니팡3’ 의 사전 예약 최종 수치인 156만여 명 기록을 넘어섰다. 현재 ‘애니팡4’는 166만 5,000여 명의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어 남은 기간 동안 ‘애니팡’  시리즈에 새로운 기록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애니팡4’ 지원에 나선 가수 겸 배우 ‘아이유’ 역시 '애니팡' 에 어울리는 최고의 모델이라는 평가 속에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애니팡4’ 의 지원 등판에 나선 아이유는 첫 등장한 15일부터 일주일여 동안 42만여 명의 신청자를 모집하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측은 “제품 주기가 짧고 급변하는 모바일게임 환경에도 오랜만에 선보일 애니팡에 대한 변함없는 호응에 감사드린다.” 라며, “회사의 대표 게임으로 자리매김한 '애니팡3' 를 넘어선 기대에 부응할 국민 게임 다운 서비스를 준비하겠다.” 라고 말했다.  




3년 9개월 만의 신작으로 기대감을 입증하고 있는 ‘애니팡4’ 는 오는 28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이달 30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