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시나리오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20. 6. 25.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 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체리)’ 에 신규 시나리오, 던전, 수호신령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규 시나리오 ‘이계 3막. 격동하는 신생제국’ 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만의 독자적인 스토리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총 2부 중 1부가 공개됐다. 이계 3막 1부는 건헌제국 직할령인 가우성을 배경으로 마족의 음모를 밝혀내기 위해 에르나와 마족을 추적하는 주인공의 험난한 여정을 담고 있다.

 

신규 던전 ‘흑룡교 지하감옥’ 도 추가됐다. 이 던전에는 다양한 스킬과 무작위 패턴을 이용해 강력한 공격을 펼치는 최종 보스 ‘자칸’ 이 등장하며, 보상으로 신규 ‘자칸 모자’ 를 비롯해 빛나는 전설 장비 도안, 직업별 전설 무공서, 전설 비급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바다뱀 보급기지와 핏빛 상어항 던전의 보스 몬스터인 ‘포화란’, ‘해무진’, ‘태장금’ 이 수호신령으로 새롭게 등장한다.



 

넷마블은 7월 업데이트 전까지 다양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출석만 해도 던전 입장권을 지급하고, 7일 출석 시에는 신규 수호신령을 획득할 수 있는 일반 동해함대 수호신령 상자 5개를 추가 증정한다.

 

또 동해함대 던전 이벤트, 태장금의 요리창고 빙고 이벤트를 통해 영웅 태장금 수호신령, 혜신의 특별소환 상자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 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 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http://forum.netmarble.com/bns),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tmarbleBnS),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http://mar.by/v2/4C9G)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