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배틀그라운드 7.3 업데이트 진행 및 PCS1 승자 예측 이벤트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20. 6. 18.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 7.3 업데이트를 17일 진행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메인 메뉴에 이스포츠 탭이 추가돼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PUBG Continental Series, 이하 PCS) 1, 2’ 와 관련된 각종 소식 및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탭에서는 권역별 참가팀 정보 및 누적 순위, 대회 일자별 스탯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PCS1 의 승자를 예측하는 이벤트인 ‘Pick’Em 챌린지’ 는 7월 2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Pick’Em 챌린지 이벤트는 경기 시청 또는 인게임 아이템 구매로 투표권을 획득해 PCS1 의 승자를 예측하고 성공 시 보상을 받는 이벤트로 아이템 판매 수익의 25%는 4개 권역에 동일하게 배분한다. 


12.5% 는 우승 상금에 추가하고 나머지 12.5%는 각 팀에 나눠 모든 팀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투척 무기 ‘C4’ 가 추가됐다. 반경 25m 이상의 넓은 폭발 범위를 자랑하는 C4 는 에란겔, 미라마, 사녹, 비켄디 총 4개 맵에서 스폰된다. 일반 투척 무기와 사용법이 동일하나 투척 거리가 매우 짧고 설치 후 16초가 지나면 폭발하는 특징이 있다. 벽을 관통하는 강력한 폭발력을 자랑하며 건물 표면 및 차량에 부착할 수 있다.


또한 대대적인 차량 밸런스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차량 폭발 지연 메커니즘 도입으로 차량 내구도가 0에 도달해도 즉시 폭발하지 않고 5초 후 폭발한다. 단 레드존, 판처파우스트 등 높은 폭발 데미지를 받으면 즉시 폭발하기도 한다. 


차량 부위별 피해량 세분화 시스템은 버기, 다시아, UAZ, 미라도, 픽업트럭 등 일부 차량에 적용되며, 엔진/차체/지붕 세 가지 차량 구획에 따라 피해도가 달라진다.


이번 7.3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laybattlegrounds) 및 홈페이지(http://www.pubg.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