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뮤 아크엔젤, 더 넓은 뮤 대륙의 전장으로! ‘크리소스’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20. 6. 18.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자사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MU Archangel)' 에 신규 전장 '크리소스'를 업데이트한다.


오늘(6월 18일) 오후 3시 30분부터 '뮤 아크엔젤' 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출시 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성물을 채집해 진귀한 아이템들을 획득하는 전장 '크리소스' 와 신규 장비 '신급장비 세트', '세트 보물' 등의 여러 콘텐츠를 도입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크리소스' 는 ‘블루오브’ 와 ‘블루크라운’ 등 2가지의 성물을 채집하고 여러 종류의 보상을 얻는 전장이다. 이곳에서 '블루오브' 를 채집하면 '레전드 펫'의 합성에 필요한 희귀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 간 치열한 쟁탈전이 예상된다.


웹젠은 강력한 장비 효과를 얻을 수 있는 3차 장비 세트 '신급장비 세트' 도 추가한다. 여러 종류로 구성된 '신급장비 세트' 는 캐릭터의 성장 방향에 맞게 이용자가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전략적인 장비 강화가 가능하다.




해당 장비 세트를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재료 아이템인 '세트석'이 필요하다. '세트석'은 함께 추가되는 '세트 보물' 콘텐츠를 이용하거나, '월드 보스' 를 처치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업데이트 이후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여줄 화려한 외형의 무기 코스튬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작 모바일게임 '뮤 아크엔젤' 은 지난 5월 말 출시된 후 현재까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신규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도입해 즐길 거리를 늘려갈 계획이다.


  


한편, 오늘(6월 18일) 부터 '뮤 아크엔젤' 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첫 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웹젠은 게임에 접속하지 못하는 업데이트 점검 시간에 '게릴라 이벤트' 를 운영한다. 신규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긴 회원들에게 '진화의 보석 1개' 와 '축복의 보석 1개'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크리소스' 전장에서 성물 '블루오브' 의 스크린샷 이미지를 촬영한 후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거나, '신급장비 세트' 와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맞힌 회원들에게는 각각 '생명의 쥬얼(중급)' 과 '축복의 보석 1개' 등의 각종 보석 아이템을 선물한다.


웹젠 '뮤 아크엔젤'의 ‘크리소스’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 등 자세한 정보는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https://muarchangel.webz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