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조이시티, ‘히어로볼 Z’ 글로벌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0. 7. 3.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조이시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 는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 가 개발한 캐릭터수집육성형 RPG ‘히어로볼 Z’ 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전 세계 150여 개국에 동시 출시된 ‘히어로볼 Z’ 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총 10개의 인게임 언어를 지원한다.


이 게임은 5천만 글로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게임 ‘주사위의 신’ 의 신규 시리즈로, ‘주사위의 신’ 미소녀들이 강력한 히어로로 새롭게 변신한 만큼 일본의 유명 사전예약 사이트 ‘예약탑텐’ 의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유저들의 기대를 모아왔다.


유저들은 지구 수호를 위해 출동한 히어로들을 합체(Merge) 해 28여 종의 미소녀 ‘정예 히어로’ 들을 탄생시킬 수 있으며, 고유의 액션성을 지닌 캐릭터들을 수집해 나만의 팀을 전략적으로 구성 가능하다. 




여기에 각 캐릭터들을 전장에 배치시켜 복잡한 조작 없이도 횡스크롤 슈팅의 재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PvE 던전 및 히어로 영입 제도 등 다양한 히어로 육성 콘텐츠를 통해 더 높은 스테이지로 등반하는 성장의 기쁨도 맛보게 된다.


한편, 조이시티는 ‘히어로볼 Z’ 의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신규 환영 이벤트에서는 매일 출석 및 미션을 클리어하는 유저에게 SR, SSR 등급의 히어로를 보상하며, ‘골드’, ‘속성파워’ 등 성장에 유용한 재화도 지급한다. 또, 신규 출석 이벤트를 통해 7일 동안 매일 출석하는 유저에게 ‘엘리트 히어로’ 등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전문 코스프레팀 ‘RZ COS’ 가 ‘히어로볼 Z’ 의 개성 넘치는 미소녀들로 변신한 코스프레 화보도 공개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모델 ‘나리’ 는 신비로운 메이드 ‘리즈’의 매력을 선보였으며, 인기 스트리머 ‘나는푸르’ 의 경우 아담하고 귀여운 소녀 ‘앨리스’ 를 재현했다.


‘히어로볼 Z’ 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