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게임,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0. 9. 25.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한가위를 앞두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들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게임 4종('R2M', ‘뮤 아크엔젤’, '뮤 오리진2', '뮤 오리진') 과 PC 온라인게임 4종(‘뮤 이그니션2’, 'R2', ‘메틴’, '샷온라인') 에서 추석 연휴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작 모바일 MMORPG 'R2M' 은 10월 8일까지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 추가된 시즌 던전 '헤라켄의 정원' 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을 지급하고, ‘추석맞이 특별 출석 이벤트’를 열어 ‘강화 주문서’ 와 ‘변신/서번트 뽑기권’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뮤 아크엔젤' 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9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제시된 이미지 속 송편의 개수를 맞히는 '송편 찾기 이벤트'를 연다. 9월 30일부터는 추석 연휴 기간에 3일 이상 출석 체크한 회원들에게 '생명의 보석', '혼돈의 보석' 등 보석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특정 아이템을 수집해 특별한 보상과 교환하거나, 이벤트 보스를 처치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인게임 이벤트도 선보일 계획이다.


 


'뮤 오리진2'는 추석을 맞아 '시즈널 출석' 웹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총 10회에 걸쳐 '10레벨 랜덤 보석함', '한복 코스튬(30일)', '리틀 수호펫 보물' 등을 지급한다. 


또한, 10월 13일까지 '수집 이벤트'에 참여해 각종 몬스터를 처치하고 '보름달' 을 모으면 '대천사 선택상자', '유니크 타로상자', '50배 경험치 카드' 등의 고급 아이템이 제공된다.


'뮤 오리진' 은 10월 1일부터 10월 5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날개 코스튬' 과 '발자국 코스튬' 등을 선물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운영한다. 공식 카페에서는 추석과 관련해 숨은 단어를 찾거나, 제시된 이미지 속 송편의 개수를 맞히는 이벤트를 통해 보상을 준다.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 는 9월 29일부터 9월 30일까지 '파이 이벤트' 를 실시한다. 로그인, 사냥, 던전 클리어 시 획득한 ‘파이 시식권’으로 각종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소원 티켓’을 획득하면 '가루다의 불꽃' 등 희귀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PC MMORPG 'R2' 의 이용자는 9월 29일까지 한가위 기념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게임 내 몬스터를 사냥하고 모은 다양한 색상의 '나뭇잎 3종' 아이템을 특정 시간에 이벤트 NPC 에게 전달하면 '합성 서번트' 로 변신이 가능하다.


'메틴' 역시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월 5일까지 '보름달' 10개와 '초승달' 50개를 모아 이벤트 NPC 에게 전달하면 각각 '달빛포션' 과 '만월 버프' 를 획득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고, 함께 진행되는 ‘경험치 이벤트’ 로 경험치 추가 획득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 은 혜택이 가득한 추석 이벤트를 10월 8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을 즐기고 모은 송편 재료로 '송편 5종' 을 만들어 이벤트 NPC 에게 선물하면 각종 아이템이 들어 있는 '추석 종합 선물세트'를 제작할 수 있다.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들의 추석 이벤트와 게임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http://www.webzen.co.kr) 과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