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블랙핑크’ 컬래버레이션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0. 9. 24.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펍지]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그룹 블랙핑크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9월 24일부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로비 배경음악(BGM) 은 블랙핑크의 인기곡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으로 재생된다. 이는 10월 2일 블랙핑크의 정규 앨범 ‘THE ALBUM’ 공개 후 신곡으로 교체될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컬래버 영상과 풍성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9월 24일 오후 3시부터 10월 8일까지 게임 내 특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블랙핑크 영상을 감상할 수 있고, 블랙핑크 멤버별 개인공간으로 이동해 응원하고 싶은 멤버에게 마이룸 선물을 보낼 수도 있다.




또한 미션을 통해 얻은 응원 포인트로 보상 단계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개인 응원 미션으로 블랙핑크 응원봉 마이룸 선물, 배틀로얄 및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 스프링 플라워 상의(영구제) 등 6단계의 보상을 받게 된다. 


그뿐만 아니라 전 세계 서버 유저들의 누적된 응원 포인트 단계에 따라 응원 포인트, 응원봉 마이룸 선물, 배틀로얄 및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10월 2일 블랙핑크의 정규 앨범 발매와 함께 추가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및 이벤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블랙핑크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battlegroundsmobil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