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는 29일(화), 코그(대표 이종원) 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의 신규 SS 영웅 ‘티아’ 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티아' 는 얼음의 최상위 정령인 '빙룡' 이다. 강력한 냉기의 힘으로 전장을 얼려버리는 수호형 캐릭터로, 드래곤으로 변신하면 스킬의 효과가 더욱 강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영웅 등장을 기념해 오는 10월 6일(화)까지 ‘티아’ 를 파티에 포함해 ‘모험 던전’ 플레이 시, ‘골드’, ‘몬스터카드’, ‘영웅경험치’ 를 2배씩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월 5일(월)까지 '추석 달토끼와 함께 모험을!’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석 달토끼’ 가 모험던전 플레이를 지원하며, 기력을 지급하고 모험던전 내 영웅 경험치, 골드 등의 2배 버프 효과를 제공한다.




10월 1일(목) 추석 당일에는 모험던전 버프를 3배까지 제공하며, 접속 시 ‘찬란한 샤이니’와 ‘체이서 키스톤’ 을 제공한다. 더불어, 오는 10월 13일(화) 까지는 SS 6각성 영웅을 최대 4개 획득할 수 있는 ‘폭풍 성장’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한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 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다양한 요소를 담았다.


‘그랜드체이스’ 의 신규 SS 영웅 ‘티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즈 카페톡’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