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게임빌 - 구글, 전국 2천 곳 미니스톱서 공동 프로모션

by 잭스틸(B.k Mania) 2015. 11. 4.
728x90
반응형

기사 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3630




게임빌(대표 송병준) 은 구글과 제휴를 맺고, 자사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금일(4일) 밝혔다. 세계 메이저 오픈 마켓과 글로벌 리딩 모바일게임사의 협력으로 시너지가 기대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0일까지 전국 2천여 곳 이상의 미니스톱 편의점을 통해 진행된다. 


매장에서 판매하는 구글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면 루비, SS 동료뽑기권, SSS 동료뽑기권 등 ‘별이되어라!’ 의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기프트 카드에 적힌 19자리 번호와 휴대폰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http://google.posagiftcard.co.kr/ministop/star에 등록한 후, 문자로 수신된 이벤트 쿠폰 번호를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받을 수 있다. 단, 해당 쿠폰은 금액별 기프트 카드당 1회만 지급된다. 이 같은 프로모션은 실제로 대중의 생활 깊숙이 침투하여 히트 모바일게임의 인기를 더욱 확산시킬 수 있어 주목된다. 


1년 9개월째 흥행 중인 스테디셀러로서 대대적인 홍보까지 가세한 ‘별이되어라!’ 는 플린트(대표 김영모) 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이 게임은 지금도 국내 오픈 마켓 매출 상위권을 고수하고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