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프오(대표 이호열) 는 9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디디디게임(대표 이종하)이 개발한 '삼국지디펜스 for Kakao(이하 삼국지디펜스)’ 가 누적 신규 가입자 50만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삼국지디펜스’ 는 삼국지 스토리 기반의 모바일 디펜스 게임으로 유저가 직접 조작하는 주군의 활쏘기 타격감과 다양한 장수와 펫의 육성, 다른 유저와 실력을 겨루는 PvP 모드, 같은 나라원이 함께 괴수를 잡는 레이드 시스템 등을 통해 기존 디펜스 게임과는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삼국지디펜스’ 는 귀여운 장수캐릭터들의 현대식 콩트 대화와 유머로 자칫 무거울 수 있는 삼국지 스토리를 가볍게 풀어내 유저들이 더욱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누적 신규 가입자 50만을 달성한 이래로 유저 누적 플레이 횟수 4000만을 돌파했으며 유저당 하루 실행 횟수 7회, 일 평균 동시 접속자 수 4000명 이상을 유지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삼국지디펜스’ 를 즐기는 유저들이 가장 자주 사용하고 육성하는 인기 장수로는 '영웅 전위’ 와 '광개토’, '영웅 주유’, '화타’, '영웅 손상향’ 등이 꼽혔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신규 가입 유저를 포함해 꾸준히 '삼국지디펜스’를 즐겨주시는 유저들에게 많은 감사를 드린다." 라며,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삼국지디펜스’는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kbRgNn)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defens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