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레드덕, '아바'와 '요구르팅' 모바일로 지스타 BTB 참가

by 잭스틸(B.k Mania) 2015. 11. 10.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3843




㈜레드덕(대표 오승택) 은 10일, 자사의 대표 게임 'A.V.A: THE RISE OF SHAYKA(이하 아바 모바일)' 와 '요구르팅: 무한방학의 비밀(이하 요구르팅 모바일)' 2종의 게임으로 지스타2015 BTB 관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자사의 대표 온라인 FPS(1인칭 슈팅) '아바' 의 모바일 버전인 '아바 모바일' 은 유럽각국의 특수부대 경력자를 주축으로 구성된 PMC(Private Military Company) 와 정체 불명의 무장집단 'Shayka(샤이카) 의 대립구도의 세계관 안에서 개발된 모바일 FPS이다.


FPS 개발의 명가 레드덕이 이번에 공개하는 '아바 모바일' 은 모바일에서도 FPS 본연의 재미 구현에 집중해 기존의 '아바 온라인'에 버금가는 빠르고 호쾌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다.



이번 지스타2015에서 '아바 모바일' 과 함께 공개하는 '요구르팅 모바일' 은 '요구르팅 온라인' 원작만의 아기자기한 감성을 모바일에 고스란히 녹여냈다. 여타 RPG 의 배경이 되는 어둡고 식상한 판타지 세계와는 차별화된 밝고 경쾌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레드덕 오승택 대표는 "자사의 대표 IP인 '아바' 와 '요구르팅' 의 모바일 버전으로 지스타를 참가하게 돼 기쁘다." 라며, "지스타 B2B 부스를 방문하는 많은 비즈니스 파트너들이 자사의 게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아바 모바일' 은 지난 15일 언리얼엔진 4를 이용한 국내 최초의 모바일 FPS로 개발되고 있다는 소식을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