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보글보글 for Kakao’ 및 ‘퍼즐버블 for Kakao’ 시즌2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5. 11. 11.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3866




스코넥엔터테인먼트(대표 황대실) 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아케이드 게임 ‘보글보글 for kakao’ 와 ‘퍼즐버블 for Kakao’ 두 게임 모두 시즌2 업데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두 게임은 장르가 다르지만 형제의 게임으로 불리우며 캐릭터와 몬스터 등을 공유, 특유의 친근함을 과시하며 한국 30년 게임역사에서 꾸준히 사랑받아 오고 있다. 



퍼즐버블은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기능성 캐릭터 20마리, 500여개의 확장 스테이지, 신규 보스 등의 추가 컨텐츠를 선보이고, 뽑기로 획득한 캐릭터는 각각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레벨 업을 통해 해당 능력을 성장 시킬 수 있도록 했다. 

  

보글보글 시즌2의 경우도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플레이어 레벨업 시스템을 통해 지속적인 플레이에 대한 혜택을 제공받으며, 오리지널에서부터 유명한 12종의 개성 강한 보스가 등장, 새로운 느낌의 보스 전을 신규 서비스한다. 이 외에도 캐릭터 레벨 업 육성 시스템이 대폭 개편되어, 진화, 강화 등의 다양한 성장요소가 삽입 되었으며, 모든 UI가 리뉴얼 되고, 맵 밸런스도 재정비 되었다. 


시즌2를 새롭게 시작하는 유저들을 위해 친절한 튜토리얼과 시나리오까지 추가되어 풍성함이 배가 된다. 


이번에 업데이트 시기를 비슷하게 조정한 것은 두 게임의 콜라보레이션이 고려 된 것으로, 보글보글 유저와 퍼즐버블 유저가 두 게임을 오고 가며 크로스 미션을 수행할 수 있게 되어 시너지를 발생시킬 예정이다. 


게임에 접속하기, 서로의 게임 플레이하기, 스테이지 클리어 하기 등등 간단한 미션들이 일일 단위로 리셋되어 지속적으로 제공되며, 미션을 클리어 하면 그 댓가로 보상을 지급받기 때문에 두 게임 유저에게 모두 윈윈이 될 수 있다. 


스코넥엔터테인먼트 손의진 부사장은 “이번 퍼즐버블 for Kakao 와 보글보글 for kakao 시즌2 업데이트를 계기로 두 게임이 갖고 있는 서로 다른 개성을 유저들이 모두 느끼고 플레이 할 수 있길 바란다.” 며, 글로벌 진출 전 마지막 대규모 업데이트가 될 이번 시즌의 서비스 포부를 밝혔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