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 는 엔파니게임즈와 공동 개발한 실시간 모바일 전략 게임(SLG) '기적의 펜디온' 이 10월 7일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적의 펜디온’ 은 인기 배우 김대명을 모델로 활용하여 사전 예약자 수 50만 명을 돌파하였으며, 최근 진행된 Final CBT 를 통해 정식 출시를 위한 최종 점검을 마쳤다.

 

 

엔젤게임즈는 이번 정식 출시일 발표를 기념하여 총상금 1억 2천만 원 규모의 ‘세계수 점령전’을 개최한다.

 

이 이벤트는 각 서버별 최종 세계수 점령전에서 최종 우승한 길드에 상금이 지급되며, 상금은 길드당 최대 1200만원을 지급하고, 길드장에게는 추가로 50만 원이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길드원 사전 모집 이벤트’ 도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폴드 3, 치킨 기프티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한편, 기적의 펜디온은 육각 타일로 된 영토를 넓혀가며 영지를 성장시키는 게임으로, 훈련·연구·건설 등 번거로운 영토 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는 자동 영토 관리 시스템 '보좌관 안젤리아’ 를 통해 지루한 파밍은 최소화하고 '영토 전쟁'·'거점 점령전' 등 전략의 재미에 집중하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사전예약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기적의 펜디온’ 의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pendion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