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로켓모바일, 인기RPG '고스트 with ROCKET'의 차기작 '드래곤길들이기(가칭)' 계약 체결

by 잭스틸(B.k Mania) 2015. 11. 11.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3867




㈜로켓모바일(대표 김병진) 은 11일, '고스트 with ROCKET(이하 고스트)' 의 놀라운 성과로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내년 초 서비스 예정인 신작 캐주얼 RPG(역할수행게임) '드래곤길들이기(가칭)' 의 계약사실과 더불어 게임정보를 밝혀 서비스 라인업 강화를 예고했다.


유저들의 많은 기대 속에 지난 10월 21일 출시한 악마의 RPG '고스트' 의 흥행에 이어 이번에 공개한 신작 캐주얼 RPG '드래곤길들이기' 는 개발기간 2년, 총 개발비 50억원이 투입되었으며 클라이언트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한 그래픽과 호쾌한 액션 및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뛰어난 3D 그래픽으로 제작된 '드래곤길들이기' 는 아기자기하고 아름다운 모습의 캐릭터와 펫, 몬스터 등이 등장해 RPG 를 어려워하는 여성 유저와 10대 청소년들도 쉽게 즐길 수 있으며 실사풍이 즐비한 RPG 시장에 대작 캐주얼 RPG 로 새로운 흥행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로켓모바일 김병진 대표는 "로켓모바일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고스트가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기쁘다." 라며, "지금의 인기에 만족하지 않고 더 좋은 서비스를 선보이려 노력할 것이며, 차기작으로 선보이게 된 '드래곤길들이기' 도 '고스트' 못지 않은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로켓모바일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고스트' 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7hMnBr)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goo.gl/91Hi3C)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