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뉴버스,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 CBT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22. 4. 7.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뉴버스]

뉴버스(Nuverse) 는 주식회사 세가와 주식회사 Colorful Palette 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리듬게임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 가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 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4월 7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 는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하여, 정식 서비스 전까지 양질의 콘텐츠와 안정적인 게임 환경 제공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목적이다.

 

게임 CBT 는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라면 누구든 원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 동안 유료 결제는 지원되지 않으며, 테스트 종료 시 모든 데이터는 삭제된다.


특히, 테스트 참가자는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 를 기다리는 많은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 는 ''Tell Your World'' 등의 보컬로이드(VOCALOID) 명곡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리듬게임이다. 게임에서는 크립톤 퓨처 미디어 주식회사가 개발한 음성 합성 소프트인 버추얼 싱어 ‘하츠네 미쿠’ 외에도 다양한 버추얼 싱어와 오리지널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이용자는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 를 통해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방식의 리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사전예약 페이지  https://www.kr-pjsekai.com/preregister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 - 화제의 보컬로이드 음악 모바일 리듬 게임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 인기 만점 리듬 게임! 사전 등록 진행 중 사전 등록 캠페인 사전 등록자 수: 명 사전 등록 보상은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일괄 지급됩니다! 이

www.kr-pjsekai.com

 

자유로운 형태의 리듬 노트와 정확한 판정, 교차하는 긴 슬라이드 등은 클래식한 아케이드 디자인을 재현하는 한편, ‘슬라이드 업’ 기능 등을 도입해 실제 조작과 캐릭터의 움직임이 일치할 수 있도록 했다.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 에는 ‘EASY’ 부터 ‘MASTER’ 까지 난이도가 다섯가지로 나뉘어져 있어 게임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도, 한계에 도전하고 싶은 최상급자도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멀티 라이브 모드에서는 다른 이용자와 함께 힘을 합쳐 FEVER/SUPER FEVER 에 돌입하고, 추가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다.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중인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 는 사전예약자가 39만 명을 돌파할 경우,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호화로운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pjsekai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 : 네이버 카페

안녕하세요!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하츠네 미쿠' 공식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