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신규 모드 ‘어썰트 아레나’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22. 4. 7.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크래프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신규 모드 ‘어썰트 아레나’ 를 추가하는 4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어썰트 아레나’ 는 에란겔과 리빅의 주요 지점 중 한 곳에서 랜덤으로 팀 데스 매치를 진행하는 모드로, 이용자들은 기존과 달리 익숙한 지형에서 팀 데스 매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4인으로 구성된 2개의 팀이 맞붙게 되며, 기존의 팀 데스 매치와 동일하게 10분 간 40킬을 먼저 달성하거나 상대팀 보다 더 높은 킬 수를 기록하면 승리한다. 어썰트 아레나는 비랭킹 모드인 일반 모드의 아레나 탭에서 즐길 수 있다.

 

 

어썰트 아레나 모드 추가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17일까지 매일 어썰트 아레나를 플레이하면, 배틀로얄 교환권 조각을 하루에 1개씩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던 ‘메트로 로얄:재회’ 모드도 재오픈했다. ‘메트로 로얄: 재회’ 는 전투 시작 전 장비를 선택하고 아이템들을 파밍할 수 있는 모드이다.

 

지정된 복귀 지점에 무사히 도착 시 승리하며, 전투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판매해 고급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METRO CASH 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모드는 5월 10일까지 일반 모드의 기타 탭을 통해 플레이 가능하다.

 

이 외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4월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battlegroundsmobile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