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페이트코어 ‘스캐빈저-다나’ 7일(목)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2. 4. 8.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 는 8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 에 신규 페이트코어(캐릭터 능력 및 외형 변경 의상) ‘스캐빈저-다나’ 와 아티팩트 ‘황금빛 맹위 울렉스’ 를 출시했다. 

신규 페이트코어 ‘스캐빈저-다나’ 는 5성 영웅 ‘다나’ 의 전용 페이트코어로 블랙 등급이다. 해당 페이트코어를 ‘다나’ 에게 장착하면 외형 변화와 함께 적의 보호막을 제거하고 강화 불가 효과를 부여하는 패시브 스킬 ‘저지불가’ 가 추가된다. ‘스캐빈저-다나’ 에 대한 확률업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신규 아티팩트 ‘황금빛 맹위 울렉스’ 는 방어형 영웅에게 장착 시 아군 전체에게 광역 관통 피해를 감소 시켜주는 효과를 부여한다. ‘황금빛 맹위 울렉스’ 는 오는 21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4일까지 만우절 기념 페이트코어 ‘드랍 더 비트루’ 를 비롯해 페이트코어 영입권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퀀텀레이드 ‘손AD랜드’ 가 진행 중이다. 또한 동일한 기간 총 7일 접속 시 신화 영입 티켓 10장과 함께 추가적으로 2종의 오렌지 등급 페이트코어를 받을 수 있다. 

‘엑소스 히어로즈’ 에 관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타이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