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해긴 '슈퍼 베이스볼 리그'에 새로운 전설이 등장한다!

by 잭스틸(B.k Mania) 2022. 12. 14.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해긴]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 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대전 게임 '슈퍼 베이스볼 리그(Super Baseball League)' 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새로운 '레전드' 등급의 선수가 등장한다는 점이다. '레전드' 는 메이저, 올스타 등급을 뛰어넘는 기량을 보유한 선수에게 주어지는 등급으로, 레전드 투수는 '시그니처 구종 2개 보유', 레전드 타자는 파워 타격보다 더 강하고 빠른 타격이 가능한 '슈퍼 타격 사용 가능' 이라는 특수능력을 지닌다.

 

 

첫 레전드 등급 선수로는 선발투수 '조이스타' 와 유격수 '래리 블리츠' 가 추가됐으며, 이와 함께 올스타 선수 2종, 메이저 선수 3종까지 총 7인의 선수가 '슈퍼 베이스볼 리그' 선수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더불어 북아프리카 나일 문명을 모티브로 건설된 신규 구장 '파라오 파크' 가 문을 열었으며, 성장시키고 싶은 선수 1인을 9회 말까지 플레이 해 안타나 홈런 등 경기에서 달성한 기록에 따라 XP(경험치) 와 골드 등을 획득하는 싱글 콘텐츠 '개인레슨'이 추가되었다.

 

스테이지 모드인 '기억의 단편' 에는 신규 챕터 '영국' 이 업데이트 되었으며, 신규 유저들을 위한 '웰컴 이벤트' 와 28일간 매일 다양한 보상을 선물하고 25일 연속 출석 시에는 '레전드 선수 선택권' 을 제공하는 출석부 이벤트도 펼쳐진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슈퍼 베이스볼 리그'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uperBaseballLeague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