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스파캣, 문명온라인의 섹시캐릭터 이집트 '네페르티티' 코스프레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6. 1. 28.
728x90
반응형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에서 새로운 코스프레를 선보였습니다.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3457340&memberNo=6147148


스파이럴캣츠는 의상 제작,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코스프레, 각종 게임 광고 및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 코스프레 팀으로, 국내외 다양한 게임들의 코스프레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디아블로3 한국 사전 공개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왔습니다. 


이번 코스프레는 XL게임즈의 대작 MMORPG인 '문명 온라인'의 이집트 보좌관 캐릭터인 '네페르티티'로 스파이럴캣츠의 맴버인 '도레미(Doremi) 이혜민 양이 진행, 지난번 '타샤(Tasha) 오고은 양의 '미아 공주' 코스프레 이후 연이어 공개되는 문명 보좌관 코스프레입니다.


한편, 문명 온라인은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전략 게임 ' 시드 마이어의 문명'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신개념 세션 기반' MMORPG로 최근 '시민참여 프로젝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여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문명 온라인’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문명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스파이럴캣츠의 더 자세한 활동에 대해서는 스파이럴캣츠 블로그(http://blog.naver.com/spcats) 를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