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신작 모바일 SRPG '조조삼국전' 사전등록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2. 5.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제이앤피게임즈]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는 5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SRPG '조조삼국전'의 사전등록 실시와 함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조조삼국전'은 중국의 삼국지연의 기반의 탄탄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방대한 역사적 사건들을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한 모바일 SRPG로, 유저간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약탈과 결투시스템, 지옥탑, 보스도전, 길드전 등을 통해 화끈한 전투와 치열한 경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삼국지의 수많은 장수들을 개성이 넘치는 SD캐릭터로 구현했으며, 유저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장수를 수집해 새로운 연합을 형성하는 수집의 재미를 제공하는 등 매력적인 재미요소가 다양하다.


'조조삼국전'의 사전등록은 자사의 게임 포털사이트 깜놀닷컴(http://ggamnol.com)을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유저는 5만원 상당의 성장 지원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SPgjsEas6GI)


  




또한, 공식 페이스북에서 '조조삼국전'만의 특별한 삼국지 이야기를 다룬 웹툰 시리즈를 만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고품격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제이앤피게임즈 장덕현 대표는 "기존 삼국지 모바일 게임과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 이라며, "조조삼국전을 시작으로 제이앤피게임즈의 다채로운 모바일 라인업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