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인디게임소개] Ainbow의 '날아라 돼지비행단'

by 잭스틸(B.k Mania) 2016. 3. 9.
728x90
반응형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74HNJolz6SM)


안녕하세요~ B.k.Mania 입니다. 이전까지는 플레이팸의 객원기자로 인디게임 소개 포스팅을 진행하였었는데요...이제는 플레이팸이 아닌 저 B.k.Mania 의 블로그로 인디게임 소개로 진행을 해볼까 합니다. 그 본격적인 'B.k.Mania 인디게임 소개' 첫번째 게임은 바로 2016년 2월에 출시된 Ainbow 의 '날아라 돼지비행단' 입니다.


'날아라 돼지비행단' 은 간단한 조작방법(좌/우)으로 쉽게 즐길 수 있는 아케이드 슈팅 모바일 게임입니다.


게임을 제작한 'Ainbow' 는 총 4명으로 주말마다 각자 맡은 업무를 기준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Ainbow 관계자 임덕훈 님은 "기획, 개발, 서버개발, QA, 마케팅 기타 등 다들 프로가 아니기 때문에 여러모로 힘든 점이 많습니다." 라며, "2년동안 준비한 '날아라 돼지비행단' 을 보며 팀이 아닌 회사의 형태로 Ainbow 가 탄생하길 희망하고 있습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 '날아라 돼지비행단' 의 기본 게임 플레이 장면


Ainbow 관계자는 돼지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상상 속의 세상을 게임으로 녹여내리고 싶어서, 돼지에 프로펠라를 붙이는 것을 시작으로 적군들과 사물 모두 돼지에 관련된 세상이라는 배경으로 '날아라 돼지비행단' 을 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평화롭게 살던 돼지마을에서 외계생명체가 인간들을 마법에 걸리게 하고 돼지들만 초능력을 주고 외계생명체는 떠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돼지들은 진화를 거듭하여 인간들의 마법을 풀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설정입니다.


게임 방식은 위 그림에서 알 수 있듯이 터치&드래그로 좌우로 주인공 돼지를 움직여 적의 공격을 피하고,자동 발사되는 미사일 공격으로 적들을 격파시키는 단순하지만, 매번 적들의 공격패턴이 바뀌기 때문에 지루할 틈이 없는 슈팅 게임입니다.


▲ '날아라 돼지비행단' 의 능력 업그레이드 창


'날아라 돼지비행단' 은 능력 업그레이드 창에서 미사일 능력을 업그레이드 하여 더 강력한 공격력을 갖추고, 각종 아이템으로 위기를 모면하거나 골드 획득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다양한 돼지캐릭터를 구매할 수 있고, 캐릭터마다 다양한 능력과 패시브가 있어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미니 돼지라는 보조 캐릭터를 통하여 적들의 공격을 피하면서, 데미지를 일부 넣을 수 있습니다. 물론 미니돼지도 다양한 능력의 미니돼지 캐릭터가 있고, 캐릭터마다 다양한 능력과 패시브가 있어 플레이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 다양한 캐릭터의 돼지와 미니돼지


'날아라 돼지비행단' 에 대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inbowtown)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며, 구글플레이 스토어(http://bit.ly/1TuNEfn) 를 통하여 무료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에게 '날아라 돼지비행단' 출시 이벤트로 아이템 선물 쿠폰을 지급한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많이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보도자료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