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엘소드 여거너 ‘로제’ 네 번째 전직 캐릭터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6. 3. 24.
728x90
반응형

- ‘던전앤파이터’와의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로제’ 신규 전직 라인 업데이트

- ‘메탈 하트’, ‘옵티머스’ 등 ‘오토건’ 사용에 특화된 소환형 전투 캐릭터 추가

- 업데이트 기념해 ‘[코보]35레벨 달성 주문서’, ‘[코보]메탈 하트의 탄환’ 선물




㈜넥슨(대표 박지원) 은 KOG(대표 이종원)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시 액션 RPG ‘엘소드(Elsword)’ 에서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와의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로제’의 네 번째 전직 캐릭터 2종을 24일 업데이트했다.


엘소드 최초의 여거너 ‘로제’ 는 자기표현이 확실한 ‘천계 황도’ 수비군의 엘리트 전투원으로 ‘리볼버’, ‘오토건’, ‘머스킷’, ‘핸드캐넌’ 등 각종 총기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것이 특징이다. ‘로제’ 의 신규 전직 캐릭터 ‘메탈 하트(1차)’ 와 ‘옵티머스(2차)’ 는 ‘오토건’ 공격에 특화된 소환형 전투 캐릭터로, 일정 시간 동안 적을 공격하는 다양한 ‘메카닉’ 을 소환해 지역을 장악, 적에게 강력한 일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34레벨 이하의 모든 로제 캐릭터를 대상으로 이벤트 퀘스트를 진행하고, 퀘스트 클리어 시 즉시 35레벨을 달성할 수 있는 ‘[코보]35레벨 달성 주문서’ 와 ‘메탈 하트’ 로 전직할 수 있는 ‘[코보]메탈 하트의 탄환’ 을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주말에 접속한 유저에게 누적 시간에 따라 ‘로제’ 레어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코보]로제 가열기 큐브’ 를 최대 10개까지 지급하고, ‘로제’ 의 모든 전직으로 변경 가능한 ‘[코보]로제 전직 변경권 큐브’ 를 제공한다. 35레벨 이상, 69레벨 이하의 모든 ‘로제’ 캐릭터에게는 레벨을 한 단계 올릴 때마다 필요한 경험치의 절반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해 12월 ‘로제’ 첫 공개 이후 ‘핸드캐넌’ 공격에 특화된 ‘헤비배럴(1차)’ 과 ‘스톰 트루퍼(2차)’, ‘리볼버’ 공격에 특화된 ‘블러디아(1차)’ 와 ‘크림슨 로제(2차)’, ‘머스킷’ 공격에 특화된 ‘발키리(1차)’ 와 ‘프레이야(2차)’ 등의 전직 캐릭터를 선보인 바 있다.


엘소드와 던파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로제’ 의 신규 전직 캐릭터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elsword.nexon.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