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프리카TV, 하스스톤 배틀로얄 한일전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16. 3. 23.
728x90
반응형

- 한국 ‘하스스톤 배틀로얄 코리아’ · 일본 ‘하스스톤 배틀로얄 저팬’ 양국에서 대회 진행

- 각 국가별 대회는 메이저 하스스톤 대회로 진행…우승자에게 HCT 15 포인트 지급

- 국가별 상위 3명의 선수가 모여 5월 13, 14일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한일전 개최



한국과 일본의 자존심을 건 하스스톤 무대가 펼쳐진다.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의 첫 스마트폰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이하 하스스톤) 으로 진행되는 ‘하스스톤 배틀로얄 한일전’ 을 개최한다고 오늘 밝혔다. 아프리카TV는 양국에서 높아지고 있는 하스스톤의 인기를 반영해, 유저들이 온라인 외에 오프라인 무대에서 만나 소통하며 대전을 펼칠 수 있도록 이번 한일전을 기획했다.

 

아프리카TV 는 오는 4월 한국에서 ‘하스스톤 배틀로얄 코리아’ 를, 일본에서 ‘하스스톤 배틀로얄 저팬’ 을 각각 개최한다. 오픈 예선전을 통해 선발된 각국 16명의 선수들은 토너먼트 형식으로 실력을 겨루게 되며, 이후 각 국가별 상위 3명의 선수가 한일전을 펼친다. 한국과 일본의 대표 선수들이 겨루는 ‘하스스톤 배틀로얄 한일전’ 은 오는 5월 13일(금 )과 14일(토) 에 서울 대치동에 소재한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생중계 될 예정이다.

 

한일 양국에서 개최되는 배틀로얄은 블리자드의 하스스톤 메이저 포인트를 받는 공인 대회로 진행된다. 특히 각국의 우승자에게 지급되는 HCT(하스스톤 챔피언십 투어) 15포인트는 하스스톤 컵 대회를 5회 우승할 시 얻게 되는 수준과 같아 눈길을 끈다. 블리즈컨에서 진행되는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HCT 포인트의 획득이 중요한 만큼, 하스스톤 배틀로얄 코리아와 저팬은 꿈의 무대로 나아가는 전초전으로 치열하게 진행될 것으로 전망된다.

 

하스스톤 배틀로얄 코리아의 개막은 4월 14일(목)이며, 예선 신청은 3월 28일(월)부터 4월 1일까지(금) 진행된다. 하스스톤 배틀로얄 코리아의 전체 상금은 1천 1백만원 규모이며, 1위를 차지한 선수에게는 HCT 15포인트와 함께 3백만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참여 신청 및 대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하스스톤 페이지(http://goo.gl/0Gxh7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프리카TV 채정원 본부장은 “한국과 일본 두 나라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블리자드의 하스스톤으로 한일전을 개최하게 돼 기대가 된다.” 며, “오프라인 무대에서 펼쳐질 양국 대표 선수들의 소통의 장에서 어떤 대전과 흥미로운 스토리가 그려질 것인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대회 개최 소감을 밝혔다. 


■ Hearthstone BattleRoyal Korea

장소: 서울, 대한민국 (오프라인)

일정: 4월 14일(목) ~ 5월 7일(토)

규모: 하스스톤 메이저 대회 (총 상금 11,000,000원 / HCT 43점)

 

■ Hearthstone BattleRoyal Japan

장소: 도쿄, 일본 (온·오프라인)

일정: 4월 9일(토) ~ 4월 17일(일)

규모: 하스스톤 메이저 대회 (총 상금 810,000엔(¥) / HCT 43점)

 

■ Hearthstone BattleRoyal Korea vs Japan

장소: 서울, 대한민국 (오프라인)

일정: 5월 13일(금), 14일(토)

규모 : 총 상금 250,000엔(¥)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