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전략 RPG '조조삼국전' CBT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3. 28.
728x90
반응형

-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약탈과 결투, 길드전을 통한 박진감 넘치는 전투

- 삼국지 고유의 특성을 살린 장수 시스템과 장수 스킬 등 전략적 요소 극대화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 는 28일, 자사의 신작 모바일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조조삼국전' 의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를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조조삼국전' 은 삼국지의 방대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된 실시간 모바일 전략 RPG 로 이용자간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약탈과 결투, 길드전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유저가 보유한 장수의 스킬과 진영 배치에 따라 승패가 바뀌는 전략적인 요소, 삼국지의 등장인물들의 고유한 특성을 살린 장수 시스템은 SRPG 의 전략적인 요소를 극대화했다. 이번 CBT 는 정식 출시 전 주요 컨텐츠와 전반적인 게임성, 시스템 등을 최종 점검할 예정이며,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인원제한 없이 3일간 진행된다.


  



또한, CBT 기간 동안 매일 유료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해 게임을 깊이 즐겨볼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CBT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해피머니 상품권과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장수카드, 다이아, 유료 아이템 등을 추가로 지원할 예정이다.


제이앤피게임즈 장덕현 대표는 "자사에서 첫 번째로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 라며, "이번 CBT에 참여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조조삼국전'의 게임소개 및 CBT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jojosamkok)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조조삼국전' 관련 영상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