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뮤 오리진, ‘아레나’ IOS 정식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6. 3. 23.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 의 아이폰 이용회원들을 대상으로 ‘아레나’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웹젠은 오늘(3월 2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뮤 오리진’의 임시점검 시간을 갖고 iOS기기를 대상으로 ‘아레나’ 전장시스템을 비롯해 ‘뮤렌의 책’, ‘가디언 시스템’ 등 다수의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게임 내 1대1 PvP(Player versus Player)의 최강자를 가리는 ‘아레나’ 전장시스템은 지난 1월 안드로이드 기종에는 이미 적용 돼 ‘뮤 오리진’에서 가장 인기있는 콘텐츠로 자리잡았다. ‘아레나’ 전장은 모든 서버의 게임회원들이 참가해 실시간으로 1대1 승부를 겨루는 전장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마법의 책’ 을 이용해 캐릭터의 옵션을 성장시킬 수 있는 ‘뮤렌의 책’ 시스템과 ‘가디언 소울’ 을 이용해 옵션을 성장시킬 수 있는 ‘가디언 시스템’ 도 추가됐다. 새로 추가되는 두 시스템 모두 캐릭터의 전투력 및 옵션을 크게 늘려주는 성장시스템으로 회원들의 많은 기대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경험치를 사용해 공격/방어/마법에서 캐릭터의 ‘특성’ 을 강화시킬 수 있는 ‘특성 시스템’ 도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시스템으로 새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실시간으로 전 서버 최강자를 가리는 ‘아레나’ iOS 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늘(3월23일) 부터 3월 31일까지 ‘아레나 전장’ 의 최강자를 가리는 랭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벨’ 을 기준으로 1위부터 300위까지 상위 회원들에게 ‘애플워치’, ‘귀속다이아’ 등의 최고급 선물들이 차등 지급된다.


또한 웹젠은 임시점검 기간 중 (3월 2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뮤 오리진’ 의 공식 카페 내 ‘그림 속 몬스터 찾기!’, ‘아레나 삼행시 짓기!’ 등 게릴라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웹젠 ‘뮤 오리진’ 의 ‘아레나’ 콘텐츠 업데이트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뮤 오리진’ 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