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프리카 프릭스, 배틀코믹스와 후원 계약

by 잭스틸(B.k Mania) 2016. 3. 30.
728x90
반응형

- 배틀코믹스 브랜드 로고 부착 및 게임을 소재로 다양한 협력 시도 예정


프로게임단 아프리카 프릭스(Afreeca Freecs) 는 30일 웹툰 플랫폼 ‘배틀코믹스’ 와 후원 계약을 맺었다고 공식 발표했다.


배틀코믹스는 리그오브레전드, 스타크래프트 등 게임을 소재로 한 웹툰에서 출발해 현재는 콘텐츠의 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는 무료 웹툰 서비스 플랫폼이다.

 

이번 계약으로 아프리카 프릭스는 이번 시즌 팀 유니폼 팔 부위에 배틀코믹스 브랜드 로고를 부착하게 됐다. 배틀코믹스는 아프리카 프릭스 리그오브레전드(LoL) 팀을 소재로 한 작품을 포함해, LoL 리그 전반을 리뷰하는 웹툰도 기획할 계획이다.



배틀코믹스 배승익 대표는 “아프리카 프릭스와의 이번 협력이 국내 LOL 생태계에 기여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 이라며, “앞으로도 LOL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들과 공생하는 플랫폼이 되고 싶다." 고 말했다.

 

한편 아프리카 프릭스는 지난해 12월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 가 창단한 프로게임단이다. 현재 리그오브레전드(LoL) 팀과 스타크래프트II(스타2) 팀으로 구성되어, 손영민(Mickey) ∙ 전익수(ikssu) ∙ 최지성(Bomber) 등 정상급 프로게이머와 e-sports 유망주들이 활약하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