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 새 단장, 31일 리뉴얼 쇼케이스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6. 3. 31.
728x90
반응형

- 초대형 3면 스크린 설치로 최상의 박진감과 현장감 제공

- e스포츠뿐 아니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행사에도 안성맞춤

- 31일(목) 저녁 7시부터 이영호, 철구 등 출연자들과 스타1·LOL 이벤트 경기 마련


[보도자료 : 아프리카TV]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새 단장한 프릭업 스튜디오를 공개하고, 스튜디오 리뉴얼 기념 쇼케이스를 오늘 저녁 7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프리카TV는 프릭업 스튜디오의 기존 공간을 확충해 넉넉한 무대 공간을 확보하고대형 스크린과 사이드 스크린을 새롭게 설치해 현장 방문객들의 관람 편의성을 높였다


우선 스튜디오 무대 중앙에는 가로 14미터세로 3.5미터의 대형 LED 스크린이 자리 잡았다이는 기존 스크린보다 3배가량 넓어진 크기다또한무대 양쪽 벽면에도 가로 5미터세로 3.5미터의 사이드 스크린을 설치했다.


▲ 프릭업 스튜디오 중앙스크린


현장 관람객들은 무대 3면을 둘러싼 스크린에서 다양하게 연출된 화면을 시청하며 실감나게 방송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e스포츠 대회의 경우, 경기 중계 화면뿐만 아니라 여러 개의 스크린으로 선수들의 모습과 선수 개인 플레이 장면 등을 동시에 시청할 수 있다. 


이밖에 엔터테인먼트 행사 등에서는 여러 대의 카메라로 촬영된 각기 각색의 장면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등 단일 주요 화면만을 감상하던 기존에 비해 방송 콘텐츠를 보다 풍부하게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프릭업 스튜디오 오픈을 기념해 오늘 저녁 7시부터 진행되는 ‘헬로 프릭업: 리뉴얼 쇼케이스’ 에서는 보이그룹 ‘6 to 8’ 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아프리카TV BJ 들의 스타크래프트1, 리그오브레전드 이벤트 경기가 진행된다.



▲ 프릭업 스튜디오 사이드 스크린


스타크래프트1 매치에서는 1경기로 인기 BJ 철구(철구형2) 와 봉준(와꾸대장봉준) 이 출전하며, 2경기에는 전설의 프로게이머 이영호(Falsh.이영호) 와 김정우(매정한매정우) 가 경기를 펼친다. 


이어서 이호진과 유소나가 한 팀을 이뤄 현장 관객과 즉석에서 2:2 리그오브레전드 매치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출연진들이 아프리카TV의 대표 BJ 다운 재미있는 경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쇼케이스는 아프리카TV(http://afreeca.com/hellofreecup) 에서 생중계된다.

 


  


아프리카TV 서수길 대표는 “10억 원이 넘는 예산을 들여 이번 리뉴얼 공사를 진행하게 됐다.” 며, “개선된 스튜디오를 방문한 관람객들이 콘텐츠 창작자들과 한 발 가까이서 호흡하고 소통하면서 뜨거운 현장의 열기를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 프릭업 스튜디오 약도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