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테일즈런너, ‘삐에로의 파티’ 5차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8. 3.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3일(수),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 에 여름 맞이 ‘삐에로의 파티’ 5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케이블 TV ‘투니버스’ 에서 타겟(4~13세) 시청률 3.8%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론칭한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의 비밀’ 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규 맵 ‘신비아파트 ’를 선보였다.

 

‘신비아파트’ 맵은 한 여름의 무더위를 날려줄 만큼 오싹한 분위기로 연출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신비아파트’ 곳곳에서 예고 없이 튀어나오는 귀신과 물체들을 피하며 복도를 달려야 한다. 매 층의 복도 끝에 있는 엘리베이터와 계단을 이용해 위층으로 계속해서 올라가다 보면, 최종 목적지인 옥상에 도착해 다채로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맵을 달리는 중 ‘에너지 볼’을 모아 공원 지역에 ‘스컬 삐에로’ NPC 에게 가져가면, ‘신비 코인’ 을 받아 여러 가지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마일게이트는 미니 게임 ‘날아라! 런너!’ 도 추가했다. ‘날아라! 런너!’ 는 대포를 활용해 멀리 날아가 보다 높은 점수의 발판을 밟는 이용자가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미니 게임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띠용띠용 머리띠’, ‘저쪽으로 나침반’, ‘뛰어봐라 슬리퍼’ 등의 의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삐에로의 파티’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4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