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전략 RPG ‘원더삼국지’ 프리뷰

by 잭스틸(B.k Mania) 2016. 8. 3.
728x90
반응형


글로벌 퍼블리셔 NGames(대표 Jacky W, 이하 엔게임즈)는 자사가 글로벌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RPG ‘원더삼국지’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 중이다‘원더삼국지’는 삼국지의 스토리를 새로운 시각으로 해석해 차원의 벽을 뚫고 등장하는 마족군단에 맞선 삼국지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정통 삼국지와는 다른 색다른 스토리>

 

◎ 장수의 출정

‘원더삼국지’는 게임을 즐기기 위한 에너지가 있다. 장수가 전쟁에 출전할 때마다 일정한 에너지를 소비하게 된다. 전투를 시작하게 되면 유저는 장수를 소환하게 되며, 근거리 및 원거리 병사와 함께 전투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유저는 전투 시작 전 출전 화면에서 장수의 출전 순서를 변경할 수 있다.


<전투장면>

 

◎ 장수의 장비와 강화

유저는 자신이 보유한 장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장착한 장비와 등급, 전투력, 도감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장수 관우>


<장수 화면>

 

유저가 성지 공격에 성공하면 여러 가지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장수화면에서 획득한 장비를 착용 또는 합성을 할 수 있다.장비를 장착하면 장수의 전투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또한, 장수 장비를 장착 후 ‘장수진급’ 버튼을 터치하면 즉시 장수가 진급되며, 화면 좌측에서 장수의 현재 능력치와 수치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 장수의 별 그리고 인재 등용

유저는 각자 장수 별을 보유하게 되며, 일정 수량의 장수 조각을 수집하면 장수 별 승급을 할 수 있다. 별의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장수의 이미지도 변하게 된다.

 

<무장 성>

 

유저는 마을의 대장간 및 각 성지의 인재탐색에서 장수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일정한 수량에 도달하게 되면 각 조각의 장수를 소환할 수 있다. 또한, 마을의 점장대에서 일정한 골드와 다이아를 사용해 장수카드와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전설 보물상자는 희귀 장수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희귀 장수을 획득하는 것 외에도 무쌍 스킬을 레벨업 할 수 있는 재료와 자원을 획득할 수 있다.

 

<전설 보물상자>

 

◎ 장수 파견과 방어

장수 파견은 방어소 건물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유저는 파견하려는 장수를 선택해 파견하려는 장수의 사기 수치를 조정하게 되며정해진 사기를 회복하게되면 자동으로 장수가 유저가 선택한 전장에 참전하게 된다유저는 시뮬레이션 중 전략과 조합을 수정해 진행할 수 있다.


<장수 파견>

 

유저는 주성 내에 방어 건물을 설치해 타 유저의 침략을 막을 수 있다. 방어 건물은 방어탑과 근위영, 우림영 등으로 나눠지며, 방어탑은 하급궁수탑과 하급포탑, 축사, 마법사탑 등 6종의 방어탑으로 이루어져 있다. 근위영과, 우림영은 적의 침략을 방어하는 것은 물론 유저가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거나 다른 유저의 주성을 공격할 때 일정한 도움을 준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