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STAR 조직위원회(위원장 최관호, 이하 조직위) 는 9월 23일 오전 서울에서 ‘G-STAR 2016’의 추진 현황을 공유하는 기자간담회를 개최하였다.
G-STAR 조직위 최관호 위원장은 “많은 기업들의 관심 속에 Public Area 참가신청은 조기 마감되어 올해도 역대 최대 규모로 행사가 진행될 것.” 이라고 말했다.
‘G-STAR 2016’ 의 메인 스폰서로는 Netmarble Games(넷마블 게임즈)가 참가하게 됐다. 우리나라 모바일게임 시장의 리더로 평가받고 있는 Netmarble Games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함에 따라 국내 최대 게임전시회인 ‘G-STAR’와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새롭게 신설된 프리미어 스폰서로는 최근 국내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중국의 메이저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인 Longtu Korea(룽투 코리아)가 참가한다. ‘G-STAR’ 와 정식으로 스폰서십을 체결한 해외 게임사는 Longtu Korea가 최초다.
▲ 작년 G-STAR 2015 전시 부스 스케치 영상
지난해에 이어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로 참여하는 Twitch는 ‘G-STAR 2016’ 에서도 게임사와 유저들을 이어주는 소통 창구 역할을 수행한다.
한국에서 개최되는 G-STAR는 오는 11월 17일부터 4일간 부산 BEXCO 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매년 최대 성과를 이뤄내며 4일간 2억 달러 이상의 게임비즈니스 성과를 내고 있는 글로벌 게임 전시회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매니아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한 오리진, 보다 특별한 서버 '탈리' 오픈! (0) | 2016.09.29 |
---|---|
서머너즈 워, 호주·태국 시장 집중 공략! (0) | 2016.09.29 |
블루스택스, 페이스북 라이브 연동 기능 업데이트 (0) | 2016.09.23 |
아프리카TV, 9월 맞아 임직원·파트너BJ와 농촌 봉사활동 진행 (0) | 2016.09.22 |
심쿵콤보! ‘프렌즈팝콘 for Kakao’ 사전예약 실시 (0) | 2016.09.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