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무협 모바일 MMORPG '구음진경 for Kakao'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9. 27.
728x90
반응형

- 자사의 유명 IP '구음진경 온라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무협 세계 특유의 정서 담아내

- 자체 개발 엔진과 세계무술 챔피언들의 모션 캡처를 통해 화려한 액션과 그래픽 구현

- 경공전투와 실시간 대규모 길드전쟁, 6대 문파 라인업 등 다양한 컨텐츠 구현


[자료제공 :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27일, 자사가 개발한 무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구음진경 for Kakao' 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출시하고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구음진경 for Kakao' 는 자사의 유명 IP(지적재산권) '구음진경 온라인' 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무협 세계 특유의 정서를 담아냈으며, 자체 개발한 Flexi엔진을 사용한 화려한 그래픽이 특징이다. 또한, 세계무술 챔피언들의 모션 캡처를 통해 화려한 액션과 무공시스템 등으로 극강의 타격감을 구현했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WxSwQ1i2jEE


경공전투와 400명이 참여 가능한 대규모 길드전쟁, 50인의 실시간 파티전 등으로 정통 무협 세계를 구현했으며, 소림과 무당, 당문, 개방, 아미, 금의위 6대 문파의 라인업으로 선택의 폭과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특히, 독창적인 허실가시스템으로 정교한 컨트롤을 가능케 했으며, 정교한 컨트롤을 통해 레벨이 높은 상대 유저와의 전투시 레벨 차이를 극복할 수 있어 또 다른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1, 2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개시리즈 이모티콘(위 사진) 을 지급하며, 게임에 접속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레벨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음진경 for Kakao' 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jyzzfor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