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넥슨 대표 MMORPG 게임 '메이플스토리2' 캐릭터인 ‘오필리아’ 의 코스프레를 선보였습니다.


스파이럴캣츠는 의상 제작,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코스프레, 각종 게임 광고 및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 코스프레 팀으로, 국내외 다양한 게임들의 코스프레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디아블로3', ‘오버워치’ 한국 사전 공개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왔습니다.


이번에 공개한 코스프레는 넥슨 MMORPG 게임 '메이플스토리2'에서 네르만 대장간 거리의 인챈트 담당 NPC 캐릭터인 ‘오필리아’ 로 스파이럴캣츠 리더 ‘타샤(Tasha)’ 오고은 양이 모델로 참여하였습니다.


'오필리아'는 메이플스토리2 에서 아이템을 인챈트(강화)를 시켜주는 NPC로 게임 안에서 아이템 강화여부를 비롯한 다양한 경우에따라 일러스트가 바뀌어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대장장이 컨셉의 귀엽고 섹시한 캐릭터입니다.



  



스파이럴캣츠 타샤 님의 메이플스토리2 ‘오필리아’ 의 더 많은 코스프레 사진들과 의상, 소품에 대해 스파이럴캣츠 공식 네이버 포스트(http://naver.me/5DU3vb9O) 를 통해서 공개를 하였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항상 코스프레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는 한국 프로 코스프레 팀 '스파이럴캣츠'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사진출처 스파이럴캣츠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naver.me/5DU3vb9O)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