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리니지 레드나이츠, 27일 세부 콘텐츠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6. 10. 26.
728x90
반응형

- 공성전 프로모션 영상 등의 다양한 볼거리와 점령전의 직접 시연 제공

-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에서 쇼케이스 생중계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가 쇼케이스 ‘Wake Up: 단 하나의 리니지, 깨어나다’ 에서 게임의 세부 콘텐츠를 공개한다.


쇼케이스는 10월 27일 서울 용산CGV에서 열린다. 쇼케이스 참석자들은 리니지 레드나이츠를 소개하는 다양한 영상을 관람하고,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 모든 내용을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식 홈페이지(https://goo.gl/ScVy7Q) 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LineageRedKnights) 의 실시간 방송으로 볼 수 있다.


이날 쇼케이스 참석자 및 이용자는 게임 전체 소개 외에도 소환수 캐릭터, 점령전, 공성전 등의 세부 콘텐츠로 구성한 영상을 볼 수 있다.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전) 콘텐츠인 ‘점령전’도 살펴볼 수 있다. 쇼케이스 현장에서 인기 BJ(Broadcasting Jockey)와 참석자들이 함께 점령전을 시연한다.


쇼케이스 당일 용산 CGV 를 방문한 사람들은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벤트 공간을 둘러볼 수 있다. 게임 월드(World)를 구현한 공간에서 게임 캐릭터 피규어(Figure) 를 전시한 포토존, 게임 시연존을 체험할 수 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쇼케이스를 통해 향후 일정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사전 등록 프로모션에 나선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