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로한, 최고 레벨 115로 플레이 가능한 신규 환상 서버 ‘실바’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6. 10. 27.
728x90
반응형

- 캐릭터 생성시 만렙인 115레벨로 플레이 가능한 신규 서버 실바

- 온 서버와 리마 서버를 하나로 통합해 온서버 통합 진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 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로한 (Rohan)’ 이  최고 레벨 115로 시작하는 신규 환상 서버 ‘실바’ 오픈과 더불어 서버 통합을 진행한다.

 

이번에 파격적으로 진행되는 신규 서버 실바는 캐릭터 생성 직후 최고 115레벨의 캐릭터가 생기게 되며 바로 로한의 상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서버이다. 특히 실바 서버에서는 곧 추가될 초월 시스템 변화에 맞추어 캐릭터의 보다 안정한 성장을 위해 필드 및 던전 내 PK 시스템을 제한한다.

 

다만 PVP 콘텐츠인 서바이벌 아레나, 힘의 전장, 타운 공방전, 투쟁의 협곡, 대전장 등은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실바 서버는 115 레벨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각종 코스튬세트, 용맹한 용사의 반지, 스킬 강화석, 페르켄의 무기 세트 등 고레벨에 맞는 아이템을 무료로 지원한다.

 

 

또한, 실바 서버는 게임 내 크론을 이용하며 환상 아이템과 더불어 이벤트 기간내에만 한시 판매되는 아이템을 상시 구매할 수 있는 환상 서버로 오픈된다. 로한의 환상 서버는 로한 내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크론과 힘의 전장을 통해 획득한 훈장아이템으로 기존에 구할 수 없었던 환상 아이템을 획득 및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서버로 일반 서버와 구분되는 서버이다.

 

이와 더불어 로한은 현재 서비스 중인 온 서버와 리마 서버를 하나로 통합하는 작업을 금일 진행한다. 앞으로 로한은 두 서버를 통합해 온 서버명으로 지정하고 서비스를 진행한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로한이 이번 본격 가을 시즌 들어감과 동시에 각 서버 별로 보다 나은 서비스와 더불어 파격적인 혜택을 진행하는 특별한 기회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로한의 신규 서버 오픈 및 통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roha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