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재난 블록버스터 '하이브 with NAVER WEBTOON' 사전예약 실시

매니아 소식 2017.10.12 13:53

비누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재용) 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재난 블록버스터 '하이브 with NAVER WEBTOON' 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하이브 with NAVER WEBTOON' 은 게임 정식 서비스 알림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신청을 금일부터 실시한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보석과 원작 주인공인 ‘이은성’ 캐릭터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김규삼 작가의 사인이 담긴 포스터를 증정할 계획이다.



'하이브 with NAVER WEBTOON' 은 인기 웹툰 ‘하이브’ 의 세계관을 게임으로 옮겨 원작 팬을 비롯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화제작으로, 이용자들은 원작에 맞춰 진행되는 스토리 라인을 감상하며 웹툰에서 느꼈던 재미를 게임을 통해 다시 한번 느껴볼 수 있다.

 

특히, 세계관에 따라 숙주가 되어버린 인간, 거대 곤충 등과의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저격총, 샷건, 기관단총 등 다양한 총기를 활용하여 전략적 TPS 전투가 가능하고 3D 시네마 영상으로 재현된 원작 속 주요 장면들에서는 QTE(Quick Time Event)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생존을 위한 로비, 피난소, 훈련소 등을 건설하고 캠퍼 모집을 통해 시뮬레이션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비누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원작 팬을 포함해서 게임을 기대하고 기다려주시는 분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는 '하이브 with NAVER WEBTOON' 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라며, “최상의 퀄리티로 게임을 출시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