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로스트사가, 강력한 진화용병 ‘암흑 주술사’ 및 ‘스페이스 슈트 코스튬’ 등장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28.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 가 오늘(28일) 진화용병 ‘암흑 주술사’ 를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진화용병 ‘암흑 주술사’ 는 1차 진화 시 모든 데미지가 증가 되며, 궁극 진화를 하게 되면 특별공격으로 현혹의 주술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색다른 느낌의 신규 코스튬 ‘스페이스 슈트’ 가 등장하며 순간 이동 공격과 다양한 공격 스킬을 보유한 유니크 장비 ‘아자젤의 뿔’도 선보인다.

 

한편, '로스트사가' 는 다가오는 정유년 새해를 맞아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1월 4일(수)까지 일주일 동안 게임 접속 및 전투시간에 따라 ‘영구장비 보급’, ‘레어 영구장비 보급’ 등을 받을 수 있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에 따라 ‘K의 무한장비 보급’, ‘노란 페소주머니’ 등을 증정하며 더불어 비밀상점을 통해 2017년 새해 기념 ‘토종닭 코스튬’ 을 선보인다.

 

특히, 정유년이 밝는 1월 1일(일)에는 최초 접속 시 ‘차원조각’ 2017개를, 이후 접속시간 7분 마다 ‘장난감 검’ 과 ‘몬스터 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로스트사가'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